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남자 평균 어깨넓이 키보드로 인증하는법

by iwiniwin 2016. 5. 19.

요즘 TV를 보면 여기저기 어깨 깡패들이 후덜덜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어깨는 넓고 얼굴은 작으니, 더 대비가 되서 장관(?)을 펼쳐내죠. 물론, 개중에는 '어좁이'라고 놀림받는 연예인도 있습니다.ㅎㅎ 



남자 평균 어깨넓이는, 비공식적 조사 결과에 따르면 43cm라고 합니다. 얼마인지 감이 잘 안 오시죠? 쉽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눈 앞에 있는(모바일로 보시는 분들 제외;;;;) 키보드를 봐주세요.



(키보드 길이 인증 : 45cm)


키보드의 길이는 대략 44~46cm입니다. 저희 집에 있는 키보드의 길이를 방금 재어 보았더니 45cm가 나왔습니다. 몇 몇 글들을 읽어보니 키보드가 남자 어깨넓이의 평균이라고 하던데, 평균보다는 큽니다!!! 평균일리가 없습니다!!!!(왜 발끈...^^;;;)




아래는 남자옷 쇼핑몰에서

캡쳐한 장면입니다.



남성 쇼핑몰에서 파는 기본 셔츠 사이즈입니다.

M사이즈 어깨 43이네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다양한 어깨넓이 인증샷들 모았습니다.

(출처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키보드와 함께하니 어깨가 얼만큼 넓은지, 좁은지 쉽게 알 수가 있네요. 여러분도 한 번 테스트 해보세요. 넓은가요? 좁은가요? 저도 욕실에 가서 살그머니 키보드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볼까 했으나, 차마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는 못했습니다.  


시간이 좀 더 필요할 듯 합니다...



최근 <어깨 깡패>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한 프로그램에서 직접 어깨를 재었더니 57cm가 나왔습니다. 물론 본인입으로 옷을 벗고 잰다면 54cm정도 될 것 같다고 말하긴 했지만요. 정말 엄청나네요.


비결은 바로 팔굽혀펴기

하루에 200개씩 꾸준히 시간을 줄여가면서

연마(?) 한 것이 비결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진정한 어깨깡패는 누구인가요?

김우빈? 유연석? 줄리엔강? 크리스 에반스?


(캡틴아메리카님 몸은 정말이지 대단)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어깨깡패는 바로


무한도전에서 무한 도전중인 광희!



(럭비선수? 어깨깡패?)


정말 어깨가 하늘로 승천할 것 같지 않나요?ㅎㅎ


오늘은 남자 평균 어깨넓이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이참에 어깨뽕 하나 구매해 볼까요?ㅎㅎ

결론이 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