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a형 남자가 씀)

by iwiniwin 2015. 10. 30.

혈액형과 성격의 상관관계는 과학적으로 전혀 밝혀진 바가 없지만 그래도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한다는 것은 그 혈액형이 가지고 있을 것이라 추정되는 성격을 고착화 시켜서 일반화 하려는 노력같다.(머라는 거야?ㅋㅋ)



그러니깐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알고 싶어한다는 것은 상대방이 꼭 a형이라기보다, a형이 가지고 있을것이라 흔히들 믿어 의심치 않는 소심함, 세심함, 우유부단, 질투 등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 나타나는 행동들을 알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닐까?



a형 남자는 소심하다. 아니 소심한 남자들을 대개 a형 같다고 하니깐, 어쨌든 a형은 소심하다. 소심남들은 여자를 좋아할때 과감하지 못하다.(남자는 자신감인데...)



a형 남자들은 상처 받는 것을 두려워 하고, 먼 곳에서 지켜보는 경우가 많으며,(스토커???) 행동이 우유부단해서 결단력도 다소 떨어진다. 여자 입장에서 남자가 괜찮다 생각되면 약간은 다가가 주는 것이 a형 남자가 <큰>결심하는데 <큰>도움이 된다.



a형 남자는 세심하고 자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잘 챙겨주려 노력하며, 연락도 다른 혈액형 남자들에 비해서 잦은 편이다. 이 때 오타는 극히 드물며 이모티콘이나 <ㅋㅋㅋ> <ㅎㅎㅎ> 도 신경써서 보낸다.(쓰고 확인하는 꼼꼼한 성격)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연락을 자주 하는 편이며 상대의 말과 행동에 관심을 보이는 말과 행동이 잦고(리액션 굿), 잘 챙겨준다. 여자가 다른 남자 이야기를 하거나 질투심 유발 소재를 꺼내면 대번에 삐진다, 또는 안 삐지려 노력하지만 삐진게 여자 눈에 보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일편단심, 순정파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반대로 얘기하면 집착이 있다.ㅋㅋ 세상 모든 일에는 일장일단이 있는법.ㅋㅋ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위험한 상견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