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썸남 꼬시기 ♥ 썸녀가 이렇게만 유혹해준다면?!?!

by iwiniwin 2015. 9. 9.

썸이라는 말이 이제 완전히 우리들의 연애생활에 녹아든것 같습니다. 오래도록 불렸던 그 노래는 이제 잊혀졌지만 <썸>이라는 용어는 영원히 남았습니다. 오늘은 썸녀들을 위한 글입니다. 썸남 꼬시기



썸을 타고 있다는 것은 여자 입장에서는 거의 성공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남자 유혹하는 법 어렵지 않아요. 단순합니다. 단지 이 썸남놈(?)이 빨리 좀 나를 꼬셔주면 좋을텐데 쭈뼜쭈뼜되고 답답해 죽겠습니다. 그래서 내가 꼬시기로 결심하시고 지금 이 글 읽으시죠?^^;;



경험담 쪼꼼 가미해서 정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글 한 번 적어보겠습니다. 제 블로그는 연애전문 블로그입니다. 글 읽으시고 괜찮으시면 다른 글들도 한번 살펴봐 주세요.(깨알홍보^^) 



♥ 썸남 꼬시는 방법 ♥


핵심스킬 - 술, 스킨십

보조스킬 - 질투심, 보호본능, 엄마모드





1. 스킨십


썸이라 함은 아직 사귀기 전 단계입니다. 어떤 수준으로 스킨십을 해야할지 아마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너무 가볍게 보이는것도 싫지만 유혹은 하고 싶으시죠?


가장 가볍고 간단한 방법은 자연스러운 터치입니다. HOW? 상대방의 몸을 가볍게 터치하면 되는 것인데 이것이 말처럼 쉽지도 않고 타이밍을 잡는것도 여간 어색한 것이 아닙니다. 우선은 어깨, 팔부터 가볍게 터치하세요. 아무때나? 노노! 웃긴 얘기 들었을때나 터치해도 어색해지지 않을 타이밍에.


남자들은 여자들이 스킨쉽 하면 본능적으로 움직입니다. 그런데 이 때 유의할 점은 절대 다른 남자들에게 같은 모습의 작은 터치를 하는 모습을 보이면 안됩니다. "너한테만 하는거라규!"


그래야지만 썸남은 내게만 이렇게 관심을 보이는구나 생각합니다. 남자들도 여자들이 터치하면 대충 알아듣습니다.(나한테만 한다면) 이해되시죠?  





2. 알콜


알딸딸. 알딸딸. 알콜의 장점은 그 특유의 기분 좋음이겠죠. 인생은 아름다워~니나노~!(너무 많이 마실경우 인생은 ㅋㅋㅋㅋㅋ) 남자들은 술을 마시면 대개 여자이야기를 합니다. 여자연예인이 될 수도 있고 전여친, 현여친, 썸녀, 지나가는 여자 등등등.


본론으로 돌아와, 핵심은 알콜의 기분좋음입니다. 그리고 소심남이라면 용기모드 추가장착됩니다. 썸남이 친구들과 술을 마시거나 회식중이라고 하면 그 날만큼은 평소 열시에 잠자던 공주님도 잠깐만 기다려 주세요. 전화가 올 수 있으니깐요. 



안온다... 그럼 과감하게 전화한번 해보세요. 지금 주제가 썸남 꼬시기 아닙니까? 상대방이 눈치채면 어떻습니까? 지금 기분 좋은데^^;;; 술 마실때 귀찮게 계속 카톡하는 것보다 전화 한방이 더 유효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 받지 않으면 카톡도 전화도 그 날 밤에 다시 하지 마세요. 효과 없어요.(단호박!)




3. 질투심 유발


썸남은 지금 간을 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썸녀가 한명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이 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질투심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정말 눈치 못채게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이 작전이야말로 들키면 x망신에 썸남이고 뭐고 끝입니다.ㅋㅋㅋ


썸남이 느끼도록 해줘야 합니다.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다른 남자에게 이 여자를 뺏길지도 모르겠다는 사실을.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 일단 본인이 인기가 많으면 이야기가 쉽습니다. 대시들어오는 남자들의 정보를 아주 살짝씩 흘려주면 됩니다. 자연스럽게. 당연히 인간의 기본매너상 실명거론은 하지 않아야겠죠?


지구상에 어떤 남자가 나의 썸녀를 무척 좋아하는구나, 정도만 알게 해주면 됩니다. 어쩌면 나만 썸남이 아니구나. 큰일이다. 서둘러야겠다, 정도만 알게 해줍니다. 충분합니다. 





4. 엄마모드


남자는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한없이 약한 존재입니다. 숟가락에 올려준 살 바른 생선 한조각에 마음이 흔들릴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잘 챙겨주세요. 하지만 그것이 무한정 반복되어서는 곤란합니다. 


호의도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죠? 그렇게 해서 사귀게 되어도 힘들거예요. 그저 여자로서 할 수 있는 자그마한 일들을 은근하게 챙겨주세요.  





5. 보호본능 유발


보호본능이야 여자분들의 주특기 분야겠지만 제가 이 곳에 적은 이유는 주의점을 간단하게 적기 위함입니다. <썸녀들이여! 보호본능은 유발하되 제발 답답이는 되지 말자!>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고. 이것도 힘들어하고 저것도 힘들어하고.;;; 보기 좋지 않겠죠?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내일은 썸남 꼬시기 2탄 <썸녀! 카톡이렇게 해라!>라는 주제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