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썸남 카톡스킬 : 썸녀! 썸남이랑 카톡 이렇게 해라!

by iwiniwin 2015. 9. 10.

지난 시간 <썸남 꼬시기 ♥ 썸녀가 이렇게만 해준다면?!?! > 글에 이어 오늘도 '썸'에 관한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이름하여 썸녀! 썸남이랑 카톡 이렇게 해라!> 육식남에게 글로 배워보는 연애그럼 시작해 볼까요~^^



  썸남 카톡스킬 지금부터 대방출합니다.  


▶ 이모티콘 


카톡은 표정이 보이지 않습니다. 썸남이 어색해하지 않도록 답장시 적절한 이모티콘을 가미해 주세요.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썸녀에게 다가올 수 있을 거예요. 단, 과도한 사용은 금물입니다.



▶ 밀당


밀당이야말로 모든 연애사에 빠질 수 없는 핵심 포인트죠. 썸남을 카톡으로 밀되 너무 밀지말고, 당기되 너무 당기지 마세요.ㅋㅋㅋ BUT! 선천적으로 여우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결코 말처럼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럼 카톡으로 밀당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밀기


때로는 카톡확인 늦게하기. 때로는 카톡 대화가 무르익어가는 중에 카톡 읽지 않기, 그리고 나서 친구에게 전화왔다고 미안하다고 톡하기(질투심 유발 포함), 카톡은 되도록 오는 것을 기다리기.




▶ 당기기


선톡하기. 항상 남자가 먼저 연락을 하다보면 어느새 자괴감이 들 수가 있습니다. '나만 좋아하나?' 이럴때 썸녀의 선톡 한방에 썸남 자신감 다시 업업업! 주의, 아주 가끔씩만 사용할것. 


돌직구 날리기. 가끔 돌직구를 날려보세요. 핵심은 유머러스하게 진지하지 않게. 썸남의 마음만을 아주 잠깐이지만 크게 흔들 수 있게.  




▶ 공감


썸남이랑 카톡하다가 썸남이 신나게 말하고 있을 때 열심히 이모티콘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 써 가면서 공감해주세요. 그럼 당신이랑 카톡하는 자체가 더 즐거울거예요. 이건 카톡만이 아니라 인간사 공통의 이야기네요.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사람을 누가 싫어할까요?^^ 




▶ 카카오스토리 관리


카스에 17금 사진 몇 장 있으면 좋습니다. 전체공개(썸남 구경 가능). 상상은 현실보다 더 자극적인 법입니다. 남자는 어찌되었던 '동물'이라는 점을 명심하시고 약간의 자극을 줄 수 있는 사진이면 딱 좋습니다. 




▶ 카톡 프사


내 사진으로 해두면 좋겠죠. 잘나온 셀카 한방 딱! 친구들한테 욕 먹어가면서 딱! 남겨둡니다. 샤방샤방 한 걸로다가. 그리고 카톡글은 현재 삶이 매우 행복하다는 것이 느껴지면 좋습니다. 그럼 썸남은 자기 때문인줄 알고 혼자 이런저런 상상 할테니깐요^^




▶ 사진 보내주기


당기기 스킬의 하나네요. 오늘 친구와 먹은 메뉴사진이나 놀러간 장소의 풍경 또는 내 셀카(얼굴 마니 가리고 수줍어 한것)를 한 번 보내주면 무척 좋아할 거예요. 뭔가 나를 썸남 이상으로 생각해준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이상으로 썸남 카톡스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내일은 <남자 유혹하는 법 어렵지 않아요.> 라는 주제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