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사이먼 도미닉 뜻 4위먼도미닉 깊은 빡침

by iwiniwin 2016. 6. 12.

4위먼 4위먼도미닉 ㅋㅋㅋ 여러분들 요즘 쇼미더머니5 보고 계신가요? 저는 힙합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학창시절부터 랩 듣는 것을 좋아해서 쇼미더머니1부터 열심히 시청중에 있습니다. 


쇼미5는 본방사수라는 말을 모르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본방을 기다리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와 함께 쌈디에 대한 관심도 다시 업업업!



오늘은 사이먼 도미닉 뜻과 함께

4위먼도미닉이라는 신조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공연에서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팀이 4위를 하게 되면서 붙여진 말. 속상하지만, 은근 입에 착착 달라붙지 않나요?


"4위먼~ 4위먼도미닉~ 

4위먼 디.오.엠.아이.엔.아이.씨.오!오!"


(쌈디 진심 열받음)


(열받은 와중에 잘생김 폭발)


아마 두 사람이 합동공연을 하지 않은 것이

2표 밖에 받지 못한 가장 큰 원인이 아니었을까요?

무대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동영상 첨부합니다.


사이먼 도미닉 처음 도입부 진짜 멋있었어요.

6분 45초부터.

(갠적으로 2표 받고 꼴찌할 무대는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네이버 동영상)


사이먼 도미닉 뜻은

[사이먼]과 [도미닉]이 합쳐져 지어진 이름입니다.



사이먼은 쌈디(언더 시절 애칭)가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 맨>에서 웨슬리 스나이프가 연기한 악역 사이먼 피닉스의 역할을 좋아해서 따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미닉은 천주교 신자인 쌈디의 세례명인 '도미니코'에서 따와, 둘이 합쳐져 사이먼 도미닉이 되었다고 합니다.





쌈디 관련 포스팅을 하니

저는 문득 예전에 스윙스랑 디스할 때 내 놓은 곡이

귓가에 맴도네요.

(아, 미성년자는 듣지 마세요. 비속어가 좀...)


"내 왔다! 싸이먼 돠미닉"




사이먼 도믹닉 뜻도 한 번 살펴봤으니,

간략 프로필로 마무리할까요?



본명은 정기석

출생은 1984년 3월 9일(현재나이 33세)

출생지는 부산

소속사는 AOMG

대표 활동 K-OUTA라는 이름의 언더활동

지기 펠라즈로 활동

이센스와 함께 슈프림팀 활동

예능 활동 MBC 뜨거운 형제들

연관검색어 레이디 제인


이것으로 오늘 4위먼도미닉 아니 사이먼 도미닉 뜻과 관련들 이야기들 좀 풀어봤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남은 쇼미더머니5에서 프로듀서로 좋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연애블로거 육식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