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초성 해석기 (검색기능 있음)

by iwiniwin 2015. 10. 15.

ㅂㄱ ㅅ ㄷ. 뭐라고 읽어지시나요? ㅅㄹㅎ. 이건 어떤가요? 너무 쉽죠? 연애 블로그답게 초성으로 보고싶다. 사랑해. 라고 한 번 적어보았습니다. 



초성으로 자신의 마음을 들키지 않게(들키고 싶게...) 표현한 글들을 보면, 쉽게 해석이 가능한 경우도 있고, 궁금해서 검색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쉽게 초성으로 검색해서 해석할 수 있는 초성 해석기 어플 하나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ㅈㅂㄷㅅㄴㅇ? 이거 맞추신 분은 정말 대박입니다. 준비되셨나요? 아래 내용은 안드로이드폰 기준입니다. 아이폰은 어떤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ㅈㅅ) 혹시 아이폰으로 해 보셨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ㄱㅅ)




초성 해석기라고 검색하셔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자음해석, 초성퀴즈라고 나오네요.




간단한 설치 후 첫 화면입니다. 

초성해석, 해석의뢰, 초성퀴즈 

총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먼저 초성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초성으로 누군가에게 얘기할때는 

본인의 우울한 심경을 토로하는 것을 많이 보았기에, 

저도 우울하다 애써 생각하며 적어보았습니다.





ㄴㄱㅁㄷ. 신기하네요. 

초성으로 적고 검색했더니 

니가뭔데. 라고 정확하게 해석했습니다.




ㅈㅉㄴㅁㅅㄷ. 요것도 정답. ㅎㅎ. 

진짜 너무 싫다. 

이렇게만 테스트 해봤는데 

좀 밝은것도 초성 검색 해 볼 껄 그랬나봐요.



초성해석 파트에서 찾지 못한 초성들은 

이렇게 해석의뢰라는 곳에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아쉽지만 위에 동그라미처럼 대답을 들을 확률은 

20퍼센트가 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성퀴즈 부분입니다. 

속담이라는데 제가 무식해서 그런지 

쉽지가 않더라구요. 계속 힌트 버튼만...



이상으로 오늘 초성 검색기능을 가진 

초성 해석기 어플 살펴봤습니다. 

재미로 한 번 사용해 보자구요. ㅇㄴㅎㄱ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