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남자가 사랑이 식었을때 줄어드는 10가지 행동...

by iwiniwin 2015. 9. 11.

쳐다만 보고 있어도 행복해하고

별 얘기 안한것 같은 전화통화로 밤을 지새우고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고

보고싶다, 사랑해라는 말을 수없이 하고


눈에 행복이라는 글씨가 쓰여있는것 같고

길을 걷다 손등에 수줍게 뽀뽀를 해주던 

내 남자가 사랑이 식었을때 

줄어드는 10가지




 1. 연락 


카톡을 보내는 횟수도

전화통화를 하는 횟수도

확연히 줄어든다.




2. 대화


전화통화를 하던, 만나서던

대화를 나누는 횟수와 길이가 줄어든다.

대화를 이어갈 의지가 줄어들었음이 눈에 띈다.

카톡의 답장도 간결하다.




3. 만남횟수


나와 만나는 횟수가 줄어드는 대신, 

다른 이들을 만나는 횟수는 반대로 늘어난다.


이틀에 하루꼴로 만났는데

일주일에 한번도 겨우 만난다.




4. 관심


내가 밥은 먹었는지? 컨디션은 괜찮은지?

이제는 관심이 없다.

집에 늦게 들어가는지? 누구를 만나는지?

관심이 없다. 집착남들은 별개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집착 안하는법 : 집착하는 남자 무엇이 문제일까?





5.스킨십


손만 잡아도 좋아하던 내 남자가 사랑이 식었을때

손 잡는것도 귀찮아한다.

그저 최종단계의 스킨십만 바라는 것이 느껴진다.

그 전의 즐거운(?) 감정을 나눌 의지가 줄어들었다.




6. 돈 씀씀이


먹고 싶은 거 다 사주고,

갖고 싶은 거 선물 해주던 내 남친이

김밥천국에 다니기 시작했다.

선물을 받은게 언젠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7. 웃음


시도때도 없이 나를 웃겨주던 그 남자가

웃음이 줄었다. 농담이 줄었다.

재밌는 얘기를 해달라고 해도,

오늘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어도,

시큰둥하기만 하다. 

그냥 별일 없었단다.





8. 인내심


조금만 잘못해도,

아니 조금만 자기 마음에 안들어도

화를 내고 짜증을 낸다.

처음에는 그러고나서 미안하다고 얘기하다가,

이제는 혼자 툴툴되더니 혼자 삐져있다.

끝내고 싶은건가?




9. 행복


만났을 때 초롱초롱한 눈빛에서 보였던 행복,

온 몸으로 발산했던 그 행복의 기운이 줄었다.

나를 만나도 행복해 하지 않는 것이 느껴진다.




10. 사랑


...


줄었다.


사랑이 줄었다.



남자가 사랑이 식었을때

남자가 사랑이 식은것을 알면서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을때

여자는 어찌할바를 모른다.


"우리 왜 싸웠지? 싸운건 기억이 나는데 뭐 때문에

싸웠는지는 기억이 안나..."

(사진출처 : 연애의 온도 네이버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