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굳이 설명이 필요한가?

by iwiniwin 2015. 9. 30.

지금 이 글을 읽는 사람이라면 나쁜남자와 나쁜놈의 차이 정도는 알고 있다는 가정하에 글을 시작하려 한다.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당연한 거 아닌가? 난 굳이 설명이 필요한 문제도 아니라고 여겨지는데 많은 이들은 궁금해한다.



이렇고 저렇고 하는 다양한 내용들은 다른 글들에서 많이 소개되어 있고, 내가 생각하는 나쁜남자에 끌리는 이유는 한 남자아이가 자라면서 나쁜남자가 되어간 과정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내가 여자에게 나쁜행동을 하였다 - 여자가 싫어한다 - 안한다 - 착한남자가 된다

내가 여자에게 나쁜행동을 하였다 - 여자가 은근히 좋아한다, 나에게 매력을 느끼는 듯 하다 - 계속한다 - 나쁜남자가 된다

 


나쁜남자는 태생부터 매력이라는 놈을 외모에서건 성격에서건 타고난 것이고 사람의 마음을 쥐락펴락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성장해옴에 따라 남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조건인 자신감마저 추가된 것이다.



보통의 매력을 가진 평범한 남자가 백날 나쁜남자 코스프레 해봐라. 그냥 나쁜놈이지. 절대 끌리는 나쁜남자 못된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나쁜남자에게 끌린다면 그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그 남자는 매력이 있으니깐. 그리고 본인도 그걸 아니깐, 먹히니깐 계속 그러고 있는거다.



그리고 나쁜남자들은 여자의 마음을 잘 알아서, 농담이나 행동에 있어서 아슬아슬하게 선을 넘지않고, 무심한듯 걱정해주고 챙기는 모습을 보여 여자들이 헤어나올 수 없게 하는 능력 또한 갖추고 있다.(나쁜남자들의 능력치는 일단 꽤 높음...)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이 이상 더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다시 말하지만 나쁜남자는 태생부터 멋진놈이었다. 다른 이유 찾지말자. 머리만 아프다. 참을 수 있으면, 견딜 수 있으면 만나고 사는거고, 나쁜남자가 아니라 나쁜놈 같이 느껴지면 안 만나면 그뿐이다.


 

아 참, 나쁜남자가 착한남자가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변할 거라는 기대는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