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

<얕고 얕은 지식의 방> 블로그 첫 시작

by iwiniwin 2015. 8. 18.

얕고 얕은 지식의 방이라는 이름의 블로그로

오늘 처음 글을 남깁니다.

제가 기존에 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가 있는데,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주제가 있어서

제가 적고 싶은 잡동사니 이야기들을

적기가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새롭게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블로그 스킨도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느낌이 다른 아주 심플한 것으로 골랐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까지는 거창하고

그냥 제가 알고 싶고,

혹은 제가 조금 더 알고 있는,

세상살이 전분야에 걸친 

얕고 얕은 지식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카테고리를 선정하는 것에서 가장 큰 

애를 먹었습니다.

지금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가 살면서 

처음 만든것이라 초기 설정이 많이 불안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시작부터 깔끔하게 하고자

다른 잡블로그(?)들도 많이 구경하고

생각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은 생활, 금융, 스포츠, 연예인, 연애로

카테고리를 나눠 보았습니다. 



그리고 두루뭉실하게 각종지식이라는 놈을 

안정빵(?)으로 만들어 두었고, 제 일상을 기록할

일상 기록 폴더도 만들었습니다. 


아무쪼록 잘 운영되는 저의 두번째 블로그가 

되길 바라며 첫 글을 마칩니다.

2015년 8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