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끄적 끄적

돌싱 뜻 알고 계신가요?

by iwiniwin 2015. 11. 8.

혹시 돌싱 뜻 알고 계셨나요? 그냥 이런 저런 것들에 대해서 인터넷을 뒤적거리던 중에 돌싱에 관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돌싱의 의미를 완전히 잘못 이해하고 있어서 난처했던 일이 떠올랐거든요. 혹시 여러분들도 저처럼 용어를 착각하셨던 경험이 없으신지요? 국어사전에서 돌싱 뜻을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



보이시나요? 돌싱은 돌아온 싱글의 줄임말로 이혼한 여성이나 남성을 이르는 말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돌싱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리고 사람들에게 돌아온 싱글이라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저는 그저 커플이었던 사람이 다시 솔로가 되었다고만 알았습니다.



제가 어떤 난처한 일을 겪었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그러고보면 요즘 신조어들이 난무해서 정말 그 뜻을 인터넷으로 검색해야 하는 일이 잦습니다. 사이다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엥? 칠x 사이다? 하시는 분들 있으면 얼른 사이다 검색해 보세요ㅎㅎ



연애 블로그 시작하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여의치가 않네요. 연애 지식들에 관한 글들을 재미있게 적고 싶은데, 글을 적으려고 하면 주제가 여의치가 않네요.


더 고심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연애 관련글 적을 수 있도록 할게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돌싱 뜻에 관한 짧은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