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끄적 끄적

장근석 무매독자 재산? 연관검색어 웃겨요~

by iwiniwin 2016. 3. 10.

프로듀스 101 애청자로서,

장근석씨에 대한 궁금증에 생겨서

이름을 검색해 봤더니,

연관 검색어가 정말 화려하네요ㅎㅎㅎ



장근석 무매독자, 

장근석 재산, 

장근석 오글 ㅎㅎㅎ




올해 딱 서른살(87년생)이 된 장근석씨는

미디어에서 부동산만으로 900억을 가지고 있다고

한 때 큰 이슈가 되어서,

장근석 재산이 연관검색어 1위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차를 좋아해서,


페라리 458이탈리아

포르쉐911터보

롤스로이스 고스트

마세라티

벤츠 S클래스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완전 부럽네요.



하지만, 한 매체에서 밝히기로,

본인 소유는 없고 다 리스라고 하네요...

(...)



참, 장근석 무매독자ㅎㅎㅎ

엄청 대단한 말 같지만,

한자 그대로 풀어쓰면, 無妹獨子

(없다), (여자 자매), (홀로), (아들)

외동 아들이라는 뜻이죠.

무남독녀 반대말.


왜 저 말이 연관검색어인가 싶어 궁금해서 봤더니,

장근석씨 프로필 보면 딱!

나와 있네요^^




아시아 프린스 역시 대단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에 탈세 사건말고는,

(잘 처리 되었나요?!)

장근석씨 좋아합니다.



최근 방송하는 프로듀스 원오원(일공일 아님ㅋ)

에서, 그 역할은 국민엠씨가 와도 못할거예요~



앞으로도 오글 멘트 부탁드려요!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