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썸남 카톡 읽씹 원인 분석 (썸녀도 해당됨)

by iwiniwin 2015. 9. 18.

자잘한 연애 지식을 전하고 있는 육식남의 연애백과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썸남 카톡 읽씹 현상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가볍게 웃고 즐길수 있게 적었으니 진지하게 읽기 있기 없기?!(옛날 개그 죄송)



썸녀 카톡 읽씹도 해당됩니다. 썸남이라는 글자를 썸녀로만 읽으면 됨;; 자 그럼 지금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간단하게 생각하자. 오락중(바쁨).


썸남 지금 오락하고 있습니다. 썸남 카톡 읽기는 읽었는데 오락하느라(딴짓하느라) 정신 없습니다. 물론 이것도 전혀 좋은 상황이라고 볼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나한테 완전히 맘이 없어서 씹은 거는 아니니깐 다행(?) 




▶ 썸남 초연애고수. 밀당중.


사실 남자들은 밀당 잘 못합니다. 그런데 저같은 평범한 남자말고 정말 무림 초고수 썸남이라면 밀당 정도는 가뿐히 해내지 않을까요? 그런데 카톡 읽씹까지 하는 썸남이면 좀 별론거 같아요. 같은 남자가 봤을때. 썸녀들은 밀당 많이들 하시죠?ㅎㅎ 





▶ 썸남 여친있음. 바람피는중.


썸남 카톡 읽씹 원인중 최악의 상황이네요. 우리 썸남님 여친 있습니다. 바람피는 중이라서 카톡을 읽기는 했는데 답장 주고 봤으면서 카톡 카톡 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럴 경우 카톡 읽씹한 이유가 궁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 정신이 몽롱몽롱. 자는중.


썸남이 낮잠을 즐기나요? 아니면 밤이나 새벽시간에 카톡을 보내셨나요? 가끔 비몽사몽한 와중에 카톡 확인하고 그냥 자는 경우 있지 않나요? 물론 이럴때는 깨고 나면 아까 자느라 카톡 지금 보낸다고 말해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말만은 하기 싫은데. 관심없음.


썸남이 카톡을 읽씹한 이유는 이런저런 쓸데없는 핑계들이 아닌 그저 당신에게 관심이 없어서입니다. 남자들은 대개 밀당도 잘 못하고 자기가 좋으면 엄청 잘합니다. 특히 연애 초기나 썸탈때는요. 그냥 서서히 연락을 줄여나가고 싶은가봅니다. 안타깝게도.



어때요? 조금 참고가 되셨나요? 저도 적고나서 찬찬히 살펴보니 썸남 카톡 읽씹한 이유가 다 별로네요. 읽고 씹었다는데 좋을리가 있겠습니까... 약간 씁쓸하게 포스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