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지식

남자들이 좋아하는 카톡말투 (여자들이 읽으면 좋은글)

by iwiniwin 2015. 9. 15.

썸타고 계신가요? 함께보면 좋은 글

썸남 꼬시기 ♥ 썸녀가 이렇게만 유혹해준다면?!?!

썸남 카톡스킬 : 썸녀! 썸남이랑 카톡 이렇게 해라!



남자친구와 행복하신가요? 함께보면 좋은 글

남친 애태우기♥ (남자친구 입장에서 바라보기)

남친 감동시키기: 남자친구에게 편지를 한 번 써보세요♥



남자친구와 행복하지 않으신가요? 함께보면 좋은 글

바람피는 증거 잡는 11가지 방법

남자가 사랑이 식었을때 줄어드는 10가지 행동...

남자친구 변심: 남친은 변한걸까? 제자리로 돌아간걸까?



아, 너무 노골적으로 제 블로그 글들을 강제로 읽게 만들었네요. 정성껏 적은 글들이니 보셔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을거라고 저는 믿고 있답니다.(웃음)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카톡말투 한번 살펴볼까요? 포인트는 적절한 애교와 이모티콘 사용입니다. 그 중, 애교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말투의 기본이기도 하죠. 애교 있는 여자 싫어하는 남자는 드무니깐요.




앙앙 거리되 과하지 않게.


시적 운율을 살려 'ㅇ' 사운드를 최대한 살립니다. 고마워용. 했어용. 진짜용? 용용용 입에 착착 갑기네요. 다른 말들도 ㅇ 하나 붙여주면 훨씬 더 듣기에 애교스럽고 편하게 들립니다. 다만, 썸타고 있는 중이나 연애 초기에 과도한 귀척은 자제 바랍니다.



예를들어, 해쪄용. 알게쪄욤...같은 말들은 남발하면 좀 그렇겠죠?^^;;



적절한 이모티콘 사용


카톡에 보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들 귀여운 아이들 많습니다. 너무 자주 사용하는 것도 별로겠지만, 가끔씩 넣어준다면 캐릭터들만큼 본인도 귀여워 보이겠죠? 




▶ 헤헤, 히히, 넹넹, 옹옹


카톡 끝에 헤헤^-^* 히히^^* 넹넹*^^* 옹옹*.* 요런거 붙여주면 귀엽습니다. 그냥 웃는 이모티콘 한것보다 웃는 느낌이 훨씬 살아나잖아요. 




▶ 따라쟁이


상대방이 마음에 들고, 그 사람 맘에 들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다면 상대방이 잘 사용하는 카톡말투를 따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마다 이모티콘이나 ㅋㅋ ㅎㅎ 같은 말을 쓰는 습관이 있는데, 그 습관은 다른 사람 눈에는 어떻게 보일지 몰라도, 본인 눈에는 괜찮게 보인다는 뜻입니다. 




▶ 부끄러움 이겨내기


사실 제가 이 글에서 제일 하고 싶은 말은 여기에 있었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카톡말투라... 사실 여자들이 더 잘 알지 않을까요? 남자가 어떻게 하면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다만 처음에 어색해서 잘 못하시는 건 아닌가요? 하지만 그건 남자들도 마찬가지랍니다. 


여자분이 단답식으로 답톡하고. <네 그렇게 해요.> 같이 마침표로 끝맺으면, 남자는 마음도 불편하고 카톡을 이어가는게 두렵답니다. 남자들이 은근히 소심한 거 아시죠?



약간만 용기를 내서 다가가 주세요. 밀당으로 치면 약간 당기는 정도?^^;; 이상으로 육식남의 연애백과였습니다. 행복한 연애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헤헤^^*(남자가 하면 쫌 별로...)